홈피 스킵네비게이션

수강후기

수강생분들이 남겨주신
리얼 후기를 만나보세요!
한자강의

한자자격증 준비하고 있는데 무료 강의인데도 부수특강이 잘되어있어서 좋네요 다른 강의도 샘플 들어보고 수강해야겠어요!

감사합니다.

무료로 제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교재

1강 듣고 신청하려고 합니당~~ 교재는 따로 구매하면 되나용 ? 궁금합니당

스포츠지도사

스포츠지도사해서 인강 찾다가 샘플강의듣고 괜찮아서 여기로 정착할려고요. 완전 고화질이라서 좋아요

CS리더

CS리더 강의 많이없어서 여기저기 찾다가 샘플봣는데 마음에 들더라구요 그래서 어차피 시험칠꺼 종합반이 나을꺼 같아서 샘플이 괜찮았고 지금까지 강의 괜찮았으니 계속 괜찮기를!!

유통관리사 시험대비

유통관리사 시험준비하는거 미루다가 4월 시험대비해서 신청했네요. 지금대로 강의 열심히 들으면 평균 60점은 거뜬히 넘을꺼 같네요

고화질

강의가 고화질이라서 공부할맛나요ㅋㅋ그리고 가격 진짜 싸서 바로 신청햇어요

자격증 준비

자격증 준비한다면 꼭들으면 좋을것 같아요~ 학원 갈 시간 없어서 인강으로 수강하는데 만족~

학원이랑 인강

학원이랑 인강중에 고민 많이 했는데 인강으로 하길 잘했습니다. 이번 시험 합격하겠어요

1급 준비!!

이번 1급 준비중인데 합격할것같아요! 좋아요!!!

꼭 합격기원

당장 내일모레 시험이네요 ㅠㅠ 열심히 들었던것 만큼 좋은 결과가 있기를 준비하시는 분들 다 좋은 결과 있으시기를

고급한번

고급한번 떨어지고, 인강으로 개념 좀 제대로 세울려고 강의 수강중입니다. 잘 얘기해주셔서 5월달 시험은 합격할 수 잇을거같아요.

4월 시험 준비

4월에 있을 시험때문에 신청했는데 듣다보니 머 시필기험에 바로 합격할 수 있을꺼 같은?ㅋㅋㅋ 강의 잘해주셔서 이해 쉽고 듣기에 딱임~

샘플듣고 인강신청

곧잇을 필기 잘 준비하고 있습니다. 샘플들어보고 바로 신청했는데 괜찮아요~

2급준비중입니다

2급준비중입니다. 단과로 과목별로 되있으니 공부하기 편합니다.

이론이랑 기출

이론이랑 기출 한번에 다 있어서 공부하기 훨씬 좋아졌어요. 가격도 비싼편이 아니라서 잘 보고 있습니다.ㅇ

힘든 과목

힘든 과목이라서 이 부분만 공부할려고 했는데 마침 원하는 강의가 있어서 구매했습니다. 단과별로 있으니 무족한 부분 채울 수 있어서 좋습니다.

기간도 적당하고

기간도 적당하고 가격도 비싸지 않아서 단과별로 해서 수강하면 괜찮을거같아요. 잘 들을께요.

강의 좋습니다.

강의 좋습니다. 부족한 부분 채울 수 있는 강의가 많아서 더 좋네요. 스포츠지도사 2급 준비하신다면 이 강의 추천드립니다!

시험이 얼마 안남아서

시험이 얼마 안남아서 급하게 공부중입니다. 강의가 어렵지 않아 잘 따라가고 있어요 감사해요!

텔레마케팅 공부가

텔레마케팅 공부가 쉽지는 않네요ㅎㅎ 단골티비 인강으로 열심히 하고 시험 합격할께요! 강의 추천해요.

강의 좋습니다.

강의 좋습니다. 어렵지 않고 선생님이 설명을 조곤조곤 잘 해주세요. 다같이 이 강의듣고 필기 합격해요.

2급 준비중입니다.

2급 준비중입니다. 80강, 많은 강의 수인데도 가격이 저렴해서 많은 고민없이 구매했습니다. 강의질도 좋네요.

아이한테 8급

아이한테 8급 공부 시켤려고 구매했어요~^^ 8급 무난하게 통과할거라 생각해서 7급도 한번 도전시켜볼려구요~

1급 준비 중입니다

1급 준비 중입니다 학원이 없어서 인강으로 대체 하고 있는데 가격이 괜찮아서 샘플강의 보고 구매했습니다. 영상 좋습니다.

2급하고 1급 넘어갈려고

2급하고 1급 넘어갈려고 찾던중에 저렴한 한자강의 찾았네요. 금방보고 1급으로 넘어갈 수 있을 거같아요 강의 좋아서 추천드릴께요.

ebs 책으로 하니까

ebs 책으로 하니까 믿음가고 공부하기 안부담스럽습니다. 영상 화질이 좋고, 설명도 잘해주셔서 이 한자 강의 좋은거 같아요.

4급 공부를 하다 말았는데

4급 공부를 하다 말았는데 다시 시작할려고 하니 좀 힘들더라고요. 강의 수도 많은것도 아니고 가격도 좀 괜찮아서 바로 구매했는데 후회 안해요. 좋습니다.

합격예상

주변에 학원이없어서 인강으로 듣는데 4월 시험 함격 예상합니다 ㅋㅋ 오늘 접수해서 이제 마무리정리하면서 ~~ 합격하겠습니다~!

늦은 시작

주위에서 준비하는거 보고 시작햇는데 벌써 다음달이 시험ㅠ 늦게 시작했지만 강사님 말씀듣고 열심히 강의들었으니깐 잘되길...

한자능력 2급

1급은 자신이 아직 없어서 휴, 2급 잘치고 나면 1급에 도전할 수 있을거같은 자신감을 가지기 위해 한자는 외울것이 너무 많네요 ㅠㅠ

생활스포츠지도사2급

무조건 합격 기대합니다! 생활스포츠지도사2급 합격하고 내년에는 지도사로 당당히!!

지도사 필기

내일모레 시험 접수라 떨립니다. 1년에 한번뿐이라서 더 떨리는듯 휴. 한달 더 바짝듣고 필기는 합격하고싶네용!!!!

지도사 필기

내일모레 시험 접수라 떨립니다. 1년에 한번뿐이라서 더 떨리는듯 휴. 한달 더 바짝듣고 필기는 합격하고싶네용!!!!

곧 시험이라서 공부시작하고

곧 시험이라서 공부시작하고 시험 칠려고 해서 찾아봤는데 이 강의 정말 좋네요. 다들 추천드릴께요!!

1회시험

1회시험 대비해서 공부중입니다. 종합반말고 과목별로 단과반이 있어서 공부하기 편합니다. 추천드리겠습니다.

2급 과목중

2급 과목중 제일 어려워하는 과목이여서 단과반으로 이 과목만 떼서 공부하고 싶었는데 제가 원하는 단과가 있어서 좋네요, 잘가르쳐주세요~

4월시험은 떨어질거같아서

4월시험은 떨어질거같아서 바로 7월시험 준비하고 있어요. 단과반있는거 다 구매해서 보고 있는데 강의 괜찮아서 좋아요.

시험대비!

들은지 2달정도됏는데 벌써 시험이라니!!!! 남은기간 다들 화이팅!!

중급

3급이상이 필요한데 고급은 부담스러워서 중급으로 신청 급수별로 되어 있어서 선택하는데는 무리없고 강의도 무난하니 괜찮아요~

한국사 고급 합격하기

39회 시험에 맞춰서 한달전부터 공부했는데 이론부터 모의고사까지 완벽정리햇습니당~~~~ 70점이상으로 1급될꺼 같아요 ㅎㅎ!!

합격~

가채점 했는데 평균이상으로 합격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의 잘들었습니다.

수강료 할인~~

안그래도 올해꺼 준비하려고 했는데 수강료 할인까지하고!!! 샘플도 들어봣는데 평도 괜찮은거 같네요

유통관리사 2급준비

어제 2회신청하고 급하게 강의도 몰아듣고 잇네요 ㅋㅋ 기출문제 위주로 보니깐 시험때까진 정리 다될꺼 같아요~~

좋은 시험결과!!

카페에서 보고 수강했는데 진짜 만족합니다~~ 곧 발표날인데 좋은 결과 잇을듯 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중급에서 고급

중급에서 고급으로 넘어왔어요. 고급이라 조금 걱정했는데 쉽게 설명해주셔서 1번만 완강해도 될거 같아요

한달동안

준비하는거 한번준비하고 바로 합격할려고 종합반 듣고 있슴 남은 한달동안 인강들으면서 준비하면 합격할꺼 같음

강의 좋아요~~~

강사님도 꼼꼼히 잘 가르쳐주시고 강의 좋아요~~~

시험준비 완료

시험준비 완료!! 이번주 시험치는데 한번에 합격가능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