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피 스킵네비게이션

브랜드모의고사

기본 정보 정보 입력
제목 카테고리 응시료
모의고사 원어민이 들려주는 118원소 화학카테고리 더보기 Free

게시판

최근 업데이트된 글을 확인하세요.

수강후기

수강생분들이 남겨주신
리얼 후기를 만나보세요!
친구가 추천해줘서 봤는데

학생은 아닌데 친구가 들어보라고 해서 봤는데 너무 재밌어요!!!!! 제가 학생때 알았으면..좋았을텐데용~~~

ㅎㅎ

감사합니다 ^^ 예습할게요

오 텐션 굳 ㅋㅋㅋ

이거 뭐에욬ㅋㅋㅋ자기전에도 흥얼거리고있어욬ㅋㅋ이런강의로 공부하니 넘 재미슴미당

엄마가 공부하라고 결제해줬어요 쉽고 빠르게 머릿속에 입력이되네용 너무 좋습니다!

ㅋㅋㅋㅋㅋ

졸잼ㅋㅋㅋ 씐나서 따라하게 됨 그 덕에 겁나 잘외워짐ㅋㅋㅋㅋ 이제 마스터

원소주기율표

래퍼가 알려주는 원소주기율 계속 흥얼거리다보니 쉽게 외워져요 ㅋ

오 재밌어요

원소기호 외우는거 재밌네요 이렇게 외우니까 기억에 오래남아서 계속들어야겠어요

ㅎㅎ

안그래도 안외워져서 스트레스였는데 확실히 강의보고 외우니깐 잘외워지네요ㅎㅎ

좋은듯

진짜 저렴해서 기대안하고 샘플영상보는데 좋아서 수강중 도움ㅇ되요 추천

가격이 부담없어서 조탸..ㅠ_ㅠ

샘플강의보고 홀린듯이 2천원 결제해서 들어봤는데 ㅅㅌㅊ!좋아요!

수행평가잘봤어요 ㅋㅋㅋ

잘외워지네요ㅋㅋㅋㅋㅋㅋㅋ

딱히중요하진않지만

한번쯤 들어볼만한것같습니다 ㅎ

와우!! 정말 최고!! 진심 최고!!!

와우!! 진짜 최고, 최강의 강의입니다!! 과학공부를 하면서 영어공부를 함께 할 수 있네요!! 그림이 깔끔하고 눈에 확들어와서 익숙하지 않은 원소를 공부하는데 최적이네요!! 다른 강의도 많이 만들어주셔요! 팬이 됐어요!! ㅎㅎㅎ